본문내용 바로가기


AD Product

Search AD

01 검색 광고

이용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해당 키워드와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님의 웹사이트로 연결을 시켜주는 방식의 광고.

장점
  1. 1. 통합검색 상단에 노출되어 주목도가 높음
  2. 2. 저비용으로 광고집행이 가능해 예산에 따른 효율적 운영
  3. 3. 광고의 대한 즉각적인 효과 분석이 가능
  • 다음
  • 네이버
  • 네이트

Display AD

02 디스플레이 광고

흔히 배너광고라고 불리는 디스플레이광고는 이미지나 동영상 같은 배너 형태로 노출되어
이용자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 시켜 단기간에 높은 광고효과를 볼 수 있는 광고

장점
  1. 1. 이미지,동영상을 이용하여 브랜드홍보 및 이미지구축효과 탁월
  2. 2. 주목도가 높은 위치에 노출되어 단기간에 효과적인 광고 가능
  3. 3. 다양한 타겟팅으로 관심있는 이용자에게 직접적인 노출 가능.불필요한 비용 소모가 적다.

03 Mobile AD

03 mobile ad

PC의 이용자보다 모바일의 이용자가 많아진 이때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느 순간에나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모습으로 노출되는 광고.

장점
  1. 1. 모바일기기의 특성상 언제 어느곳에건 구애받지 않고 광고가 가능
  2. 2. 모바일 생태계에 최적화된 광고 노출로 광고주 웹페이지에 빠른 유입가능
  3. 3. 웹페이지 뿐 아니라 다양한 앱들을 통한 광고 노출로 이용자들의 행동에 맞춘 광고
  • 밴드

    카카오톡 미리보기 이미지

  • 카카오톡

    카카오톡 미리보기 이미지

Viral AD

04 바이럴 광고

바이럴광고란 누리꾼이 인터넷 속 다양한 매체를 통해 특정의 상품 또는 기업을 홍보하여 이용자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퍼뜨리는 광고. 쉽게 입소문광고라 하며 바이러스처럼 퍼진다 하여 붙어진 이름이다.

장점
  1. 1. 체험을 통한 사실적인 내용을 토대로 광고
  2. 2. 신제품 또는 브랜드의 대한 홍보가 용이함
  3. 3.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그로 인해 브랜딩에도 효과적

바이럴 광고 사용가능 앱

마케팅 & 세일즈 & 컨텐츠 부분의
Trend Leader 씨유기획 입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마케터 전문가와 함께 늘 트렌드를 연구하고 고민합니다.

광고문의하기